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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자마 파티 (2018.12.29)
▶ 파자마 파티
(2018.12.29)
▼아래부터는 시나리오 스포일러입니다.
열람 시 주의 해주세요
미양 김 (GM): 귓속말 전부 확인했습니다~!
모두 시작하기전에 오늘의 행운 체크가 있습니다!

Value: | 10/5/2 |
Rolled: | 3 |
Result: | Hard |
왠일이야..

Value: | 65/32/13 |
Rolled: | 14 |
Result: | Hard |

Value: | 80/40/16 |
Rolled: | 42 |
Result: | Success |

Value: | 20/10/4 |
Rolled: | 10 |
Result: | Hard |

Value: | 30/15/6 |
Rolled: | 55 |
Result: | Fail |

Value: | 50/25/10 |
Rolled: | 65 |
Result: | Fail |
네!
.
.
.
.
.
[파자마 파티!]
w. 9999
[0. 잠옷 파티]
여러분들은 어느 날 밤.
잠옷을 입고 간식을 챙긴 채
코하쿠의 집에서 파자마 파티를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모두 옹기종기 모여
각자 집에서 가져온 간식거리를 배부르게 먹고
수다를 떨고 있었을
그 때,
누군가가 게임을 하기로 제안하네요!
보드게임, 콘솔 격투 게임, 베개 싸움, 복불복 게임..
등등 다양한게 있지만 생각나는대로 즉석으로 룰을 만들어서 해도 재밌지않을까요?
: >해당 제시된 게임들은 벌칙들이 정해져있습니다. 하지만 상의하에 간단한 벌칙을 새로 정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자유로운 rp 가능


























: 마리포사, 아인스 민첩 대항



Value: | 70/35/14 |
Rolled: | 46 |
Result: | Success |



Value: | 60/30/12 |
Rolled: | 1 |
Result: | Critical |







아인스는 여유롭게 피합니다.


아
우에엥







(자나보네...)









: 모두의 동의하에 베개 싸움을 할까요?





: (ㅋㅋ)



: 베개 싸움의 룰 설명 들어갑니다!


: ■ 베개싸움
그냥 베개를 잡고 막 싸웁니다!
한번이라도 맞으면 패배입니다
-
1. 탐사자들은 민첩이 높은 순서대로 차례를 진행합니다
2. 탈락시키기를 원하는 상대를 지정하고 "근접 격투" 기능을
: 굴립니다.
3. 근접 격투 기능이 성공했다면, 상대는 회피를 굴립니다.
회피
성공 시 공격 실패와 똑같이 취급됩니다
(대항 판정이 적용되며,
똑같은 수준으로 성공했을 경우 회피 쪽을 성공으로 칩니다.)
이상! 한번이라도 맞으면 탈락인 데스매치 베개 싸움!




베개만






: 펜리르, 마리포사, 코하쿠

: 민첩 판정이 있습니다!





세 사람만 민첩 판정해주세요 (샛아 70이라 순서 정합니다)



Value: | 70/35/14 |
Rolled: | 66 |
Result: | Success |

Value: | 70/35/14 |
Rolled: | 38 |
Result: | Success |

Value: | 70/35/14 |
Rolled: | 15 |
Result: | Hard |

베개싸움 순서



펜리르 > 마리포사 > 코하쿠> 아인스> 마리> 레인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펜리르 선공! 누구를 칠까요!








아니


: 펜리르 근접 격투 판정





: (ㅎㅁ)
가능!









Value: | 70/35/14 |
Rolled: | 56 |
Result: | Success |



아니...
펜리르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키류인 마리를 레인을 향해 던집니다!

: 레인 민첩 대항!



Value: | 40/20/8 |
Rolled: | 84 |
Result: | Fail |


아..

그녀는 갔습니다..


: 키류인 마리 건강 판정

?






마리 건강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26 |
Result: | Hard |

그래도 다행스럽게
마리는 살아있습니다


레인.. 그녀는 베개 한번 던져보지 못하고..

장렬하게 최후를 맞았습니다
아아..



그 다음으로는 마리포사 턴, 누구를 해치울까요!

......











(휘두름..)

애정을 듬뿍담은 사랑의 베개를 던지는 마리포사
사랑이 닿을까요?
>근접 격투 판정

Value: | 70/35/14 |
Rolled: | 32 |
Result: | Hard |

: 이어서 마리 민첩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98 |
Result: | Fail |


마리의 사랑은

제대로 파고 들어갔습니다


직격타네요.. 마리..
오늘 많이 힘들겠어요!



순식간에 두명이나 탈락한 현장입니다.


마리는 레인 옆에 누워 장례 행렬을 시작합니다


다음은 집주인 코하쿠의 턴!










코하쿠는.. 죽은 이의 복수를 할것인가봅니다

: 근접 격투 판정!




Value: | 85/42/17 |
Rolled: | 45 |
Result: | Success |
: 이어서 아인스 회피 판정!



Value: | 30/15/6 |
Rolled: | 80 |
Result: | Fail |



누군가의 복수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다음 차례인 아인스를 해치워 버렸습니다

아인스..
아무도 못때리고.. 다음인데..

레인 옆으로 치워집니다..




다시 돌아온 펜리르의 턴!


이거 참.. 공격 한 사람들만하게 되네요!






그렇습니다. 마리포사는 약육강식을 잘 알고있습니다



: 펜리르 투척 판정!




Value: | 70/35/14 |
Rolled: | 59 |
Result: | Success |

: 마리포사 회피 판정12




Value: | 35/17/7 |
Rolled: | 98 |
Result: | Fumble |
(아씁)




아..

야닉은 떠났습니다..



그는.. 오지 않아요..


야닉은 매번
그는 자신만 행운이였던 거에요.

...............







: 키류인 마리 건강 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40 |
Result: | Success |

(왜건강해)
마리는 아주 짱짱합니다






펜리르.. 그는 아주 극악무도한 사냥꾼답게


시체가 된 마리로 마리의 복수를 합니다


크으..

: 벌써 일대 일이에요
코하쿠 턴!






없구먼
(펜리르에게 풀스윙함)
: 코하쿠 근접 격투!


Value: | 85/42/17 |
Rolled: | 50 |
Result: | Success |
: 이어서 펜리루 풀스윙을 피하기 위한 민첩 판정!
>르



Value: | 70/35/14 |
Rolled: | 43 |
Result: | Success |

펜리르는 기침을 내뱉었지만
피하기 위한 기동력이였나봅니다.




재빠른 사냥꾼은 베개를 피합니다!



펜리르 누구를 들고 공격하나요?





아.. 이번에는 레인이 희생양입니다.




아니...
하지마 그러지마
펜리르 투척 판정!



Value: | 70/35/14 |
Rolled: | 54 |
Result: | Success |



: 코하쿠도 민첩 판정!

Value: | 70/35/14 |
Rolled: | 69 |
Result: | Success |

: 오..
레인 건강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2 |
Result: | Extreme |











레인은 코하쿠에게 정통으로 맞아들어가서
다행스럽게도 괜찮은것같습니다.

: 펜리르 수치가 더 높아서 공격 성공 처리입니다!

레인.. 코하쿠의 품은 따듯한가요..?


아버지...?





이로써 최종 승자는 펜리르로 결정되었네요

해..

역시 사냥꾼은 못이기나봅니다


레인은 포근한 아버지같은 코하쿠 품속에 있습니다


: 벌칙은 어떻게 할까요, 펜리르
정해진 벌칙이 좋나요?

(끄덕;)
베개싸움 벌칙!
다음 게임이 끝날 때까지 우승한 사람이 왕이
되고
가장 먼저 패배한 사람이 천민이 됩니다.
더 오래 살아남은
사람부터 왕-귀족-평민-천민 느낌으로 계급이 배분됩니다.




: 윗사람이 시키는 것은 무엇이든 해야 합니다!
화이팅!














팍씨...
아니


천민이 감히...





아앙~!












벗어나고 싶다면 빨리 다음 게임을 하는게 좋겠네요!

거 빨리빨리 합시다...









그렇습니다.
펜리르는 키스요이의 복수를 하고 있는것처럼 보입니다.














아깝다구웃-!(볼뿌,,^^)







아앙 ★

: 흠
근력 어려움 판정

너무너무 신나앙~♥

(입 꾹다뭄)

Value: | 85/42/17 |
Rolled: | 71 |
Result: | Success |



아인스는 벽을 뚫기에는 조금 연약했습니다




그렇지만 레인의 머리가 천장에 박긴 했네요!







내 려













: 건강 판정


Value: | 80/40/16 |
Rolled: | 64 |
Result: | Success |

Value: | 75/37/15 |
Rolled: | 96 |
Result: | Fail |


Value: | 95/47/19 |
Rolled: | 83 |
Result: | Success |

Value: | 90/45/18 |
Rolled: | 85 |
Result: | Success |

Value: | 70/35/14 |
Rolled: | 88 |
Result: | Fail |




마리는 이미 투척되었을때 건강을 다 썼나봅니다.


: 마리, 아인스 HP-1




: 게임 잊어버렸다면 한번 더 불러드릴까요?


: 보드게임 / 콘솔 격투게임 / 복불복 게임 이 남았습니다!






: 그럼 보드게임으로 정하나요?

하자앙 ♥

■ 보드게임
돈을 잔뜩 벌어 골인하고,
상대를 파산시켜야 하는 느낌의
보드게임입니다.
게임은 탐사자들이 판정에 성공 혹은 실패할
때마다 “행운 판정 성공


: 행운 또는 재력을 굴립니다!



: 둘 다 50이하로 바닥인 친구들 손





: 50이하인 친구들만 1d100 을 굴려주세요!





rolling 1d100
()
43
43

rolling 1d100
()
61
61
: 50이면 굴리지 말자 (아인수 쭈까쭈까)

rolling 1d100
()
14
14


: 펜리르..





: 새로 추가된 스탯을 확인해주세요!
이번 게임에서만 사용됩니다!


: 다들 확인 되었나요?


: 1. 탐사자들은 행운 순서대로 출발합니다.
2. 각자 자기 차례가 오면 재력, 혹은 행운을 굴립니다.
어느 쪽을
굴릴지는 본인 선택입니다. 성공했다면 탐사자의 재력(혹은 행운)
수치에서 주사위의 값을 뺀 숫자만큼 게임머니를 받습니다. (
(예 :
: 재력 60-주사위 수 30=30 만원)
실패했다면 아무것도 받지
못합니다.
대성공이 나오면 한번 더 굴리고,
대실패가 나오면
그때까지 얻은 게임머니를 모두 잃습니다.
: 3. 모든 탐사자가 한번씩이라도 성공할 때까지 굴려,
가장 게임머니가 적은 탐사자가 벌칙을 받습니다.
게임 머니 계산은 제가 하니까 신경쓰지 말고 주사위만 굴려주시면 됩니다!
다들 준비가 되셨으면 손들기!






게임 순서
레인 > 마리 > 아인스 > 펜리르 > 코하쿠 > 마리포사

(누가가져갔냐 내 행운..)

레인부터 재력 또는 행운을 굴려주세요

Value: | 99/49/19 |
Rolled: | 88 |
Result: | Success |
레인은 열심히 일을 해서 오늘 하루 일당인 11만원을 벌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노력해봐요!



다음 키류인 턴!


Value: | 95/47/19 |
Rolled: | 36 |
Result: | Hard |
마리는 막노동 대신 농작물을 팔아
오늘 하루 59만원을 벌었습니다.
이거 장사해도 되겠는데요?




다음 아인스 턴!

Value: | 50/25/10 |
Rolled: | 97 |
Result: | Fail |
아 씁


저런..




아인스는 불법인 공간에서 장사를 하다가

모든 물품들을 빼앗겼습니다


아이고 내 피같은 물건들!





다음은 펜리르 턴!





Value: | 14/7/2 |
Rolled: | 76 |
Result: | Fail |

(ㅋㅋㅋㅋ)

: 펜리르는 행운 굴리는게 더 높을텐데..


: (펜리르 행운 30이잖아..)

: (ㅋㅋㅋ)


왕은 권력을 남용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눈 앞에 처참하네요



왕은 오늘 하루 무일푼으로 노동을 했습니다
저런..
다음 코하쿠 턴!




Value: | 61/30/12 |
Rolled: | 68 |
Result: | Fail |
아깝..




귀족 코하쿠는 살짝 금이 간 천장탓에


적자를 면하지 못했습니다

아이고..

마지막 마리포사의 턴입니다!




Value: | 43/21/8 |
Rolled: | 59 |
Result: | Fail |


그렇습니다.

야닉은 언제나 배신을 했습니다


오늘도 마리의 지갑은 붉은 적자를 띄웠어요

지갑 현황

레인(11) > 마리(59) > 아인스 > 펜리르 > 코하쿠 > 마리포사 (전원 0)


한턴이 다시 돌기 시작합니다! 모두 화이팅!

레인의 턴!


Value: | 99/49/19 |
Rolled: | 22 |
Result: | Hard |
(아!)



레인은 아빠를 믿었고

아빠는 역시 대단했어요!

아빠의 지갑은 짱짱했습니다

레인은 지갑에서 77만원을 얻었네요 신난다

다음은 마리 턴!

Value: | 95/47/19 |
Rolled: | 76 |
Result: | Success |


마리는 엄마를 믿었지만
엄마는..

아휴 정말





그래도 마리는 19만원을 얻었습니다!



(펜리르 봄)


왜인지 레인한테 진것같은 기분이 들어요


다음 아인스 턴!


Value: | 50/25/10 |
Rolled: | 76 |
Result: | Fail |






아인스는 믿을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왜냐면 이미 물건도 다 뺏겼거든요




아인스의 지갑은 여전히 텅 비었답니다
다음 펜리르 턴!




Value: | 30/15/6 |
Rolled: | 47 |
Result: | Fail |







왕은 여전히 서민 정부를 열심히 펼치고 있습니다.

우리 왕님 대단해..
그래도 지갑은 여전히 텅 비었지만요!
코하쿠 턴!

Value: | 61/30/12 |
Rolled: | 69 |
Result: | Fail |


코하쿠는 이번에도 실패했습니다..

역시 아인스 탓인가봐요
아휴 정말



다음 마리포사 턴!


(레비... 스킬좀 빌려줘...... 다 터트리자..)







Value: | 43/21/8 |
Rolled: | 25 |
Result: | Success |

와



레비는 누나를 배신하지 않았어요!



야닉과는 다른가봐요!


그래도 질풍노도의 남동생은
누나에게 18만원을 주고 갑니다
18만원이요
18..

..
?


??
다음 레인 턴!



Value: | 99/49/19 |
Rolled: | 33 |
Result: | Hard |



레인은 신기하게도

같은 자리 숫자만 뽑아내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66만원이네요!
이정도면 능력 아닐까요?
다음 마리 턴!

Value: | 95/47/19 |
Rolled: | 75 |
Result: | Success |
(아 왜,, 자꾸삐졋어 엄마)
마리..




이번에는 그래도 구몬 2문제는 풀었나봐요
저번 턴보다는 만원이 더 늘었네요
엄마는 마리에게 20만원을 쥐어줍니다

다음 아인스 턴!







Value: | 50/25/10 |
Rolled: | 75 |
Result: | Fail |





아인스는 여전히 아무도 믿지 않아요

온리 마이웨이!

아인스 답네요. 지갑도 온리 마이웨이로 텅 비어서 유지됩니다!
펜리르 턴!



Value: | 30/15/6 |
Rolled: | 25 |
Result: | Success |


펜리르는

태양교로 들어가서 5만원을 받았습니다
아..


왕이 저래도 되는걸까요?



조금 백성들이 수근수근 합니다


그래도 5만원은 얻었으니 이득이겠죠!

다음 코하쿠 턴



Value: | 61/30/12 |
Rolled: | 100 |
Result: | Fumble |



아..........

: 코하쿠..
오히려 빛을 안게되었습니다..

코하쿠 1d20



rolling 1d20
()
11
11

코하쿠는 -11만원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갚자 코하쿠..


마리포사 턴!








Value: | 43/21/8 |
Rolled: | 80 |
Result: | Fail |
아니잖아


빨만하지 않았습니다

레인은 틀렸어요..





내 마음
조..또몰라!

그래도 잃지 않은게 어딥니까!



마리는 여전히 지갑에 18만원을 품고있습니다!

지갑 상황



레인(154) > 마리(98) > 아인스(0) > 펜리르(5) > 코하쿠(-11)> 마리포사(18)
이번턴이 마지막입니다!
레인 턴!

: 모두 의욕이 생기게
벌칙 미리 공개 해드릴까요?





: 다음 게임이 끝날 때까지 말 끝에 냥을 붙이고,
어째서인지 방 안에 준비되어 있는 메이드복과 고양이귀 머리띠를
착용합니다.(꼬리도 있습니다)




: 다른 탐사자들에게 '주인님' 이라는
칭호를 사용하며 경어를 씁니다.



화이팅!
다시 레인 턴!

Value: | 99/49/19 |
Rolled: | 14 |
Result: | Extreme |

(와 ㅋㅋㅋ)




레인은

벌칙이 정말 싫었나봅니다.

이번에는 85만원을 아빠 지갑에서 습득했습니다!

마리 턴



Value: | 95/47/19 |
Rolled: | 39 |
Result: | Hard |
그렇습니다.

마리, 아빠가 답이였어요!



마리는 아빠에게 56만원을 얻었습니다!
두 아버지의 지갑이 왠지 슬퍼보이네요!
아인스 턴

Value: | 50/25/10 |
Rolled: | 3 |
Result: | Extreme |





솔멘..




아인스는 종교를 가지고 부가 생겨납니다

종교는 아인스를 돈을 벌게 했습니다..

아인스 47만원을 벌었어요!
처음으로요!
축하해!

다음 펜리르 턴





Value: | 30/15/6 |
Rolled: | 24 |
Result: | Success |


펜리르는..


레인 아버지의 지갑을빌렸습니다



6만원을 빌렸어요..

(페리르드롭스ㅠ)

펜리르도 드디어 2자리 수를 넘어가는 금액을 손에 넣었습니다!


6만원 축하해!
유일한 빚쟁이 코하쿠 턴!



Value: | 61/30/12 |
Rolled: | 45 |
Result: | Success |



코하쿠는 모든 아버지와 솔레이를 빌려 썼습니다.

그리고 16만원을 벌었어요!

11만원은 빚으로 나갔지만..

그래도 수중에 5만원이 들어왔습니다
신난다..
그래도 마리포사가 전재산을 잃지않는 한..


코하쿠가 꼴찌인것은 누구나 예상됩니다

마지막 마리포사 턴!


Value: | 43/21/8 |
Rolled: | 30 |
Result: | Success |
친구야!


의사 친구에게 13만원을 뜯어갑니다

야닉만 배신했어요


야닉만요..




[재산 총 공개]
레인 : 239만원
마리 : 154만원
아인스 : 47만원
마리포사 : 31만원
펜리르 : 11만원
: 코하쿠 : 5만원

(코하쿠)




코하쿠는..


메이드복으로 갈아입어야합니다
고양이 귀를 하구요
꼬리도 있네요
야옹 해봐요













야옹해보자~~










넘어가자




(아직 권능있는 펜리르 앉혀줌;)









내 마실것좀 가져오겠구먼

: 콘솔 격투 게임 / 복불복 게임
이 있습니다!



: ■ 복불복 게임


: 누군가가 과자를 꺼냈습니다.


: 이 과자 중 하나에는 엄청나게 매운
소스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 과연 누가 꽝을 뽑게 될까요?


: 1. 수호자가 시크릿 다이스로 1d(탐사자 수)를 미리 굴립니다.
2. 행운이 높은 탐사자부터 1~(탐사자 수) 사이의 숫자를 하나씩
골라 쿠키를 집어갑니다.
이미 섞어놓은 쿠키를 집어가시면 됩니다!
쿠키는 모두 섞였습니다.
레인 > 마리 > 아인스 > 펜리르 > 마리포사
순으로 쿠키를 집어가주세요!
쿠키는 총 5개입니다!

이름이 5글자니까 5할래;

레인은 쿠키를 집어서 한입 먹어봅니다.
..
..
..
이 맛은..
부드러운 우유의 맛?
달콤한 우유 향이 입 안을 감돕니다.
다행이 꽝은 아닌것같아요!
다음 마리 턴


음.......................
(고뇌,,,,,,,,,,,,,,,,,,하다가 3)
...
키류인은 한입 먹어봅니다.

Value: | 70/35/14 |
Rolled: | 47 |
Result: | Success |
으..
괴롭게 입 안을 퍼져나가는 이 맛은
타바스코와

와사비가 적절하게 뒤섞인




초록과 붉은 매운 바다의 향기가




물쓴 뿜어져나옵니다.


아.........


포용하기 힘들 정도로 강렬해요..



마리의 눈에 눈물이 찔끔씩 나옵니다




열심히 우는 마리를 달래고 있으니
슬슬 시간이 늦어진것 같습니다.
창 밖으로 바라본 하늘은 짙은 검은색을 띄고있어요.
내일도 이런 평화로운 시간이
언제까지나 계속되면 좋겠네요.
..
어라,
그런데 아직도 코하쿠가 오지 않았어요.
이렇게 집이 넓었나?
슬슬 잘 시간인데 말이에요



찾으러 가볼까요?






: 누가 문을 열고 먼저 나갈까요?


.. .. ..
그리고 우리는
없어진 코하쿠를 찾아 방의 문을 엽니다.
그러나 문을 열어서
펼쳐진 풍경은
우리가 익히 알던 모습이 아닌
전혀 보지 못한 저택의 풍경입니다.
[1. 저택의 복도]
문을 열자 펼쳐진 그 곳 풍경은
처음 보는 음산한 저택 복도의 모습입니다.
모두 당황스러움이 먼저 일어납니다.
>산치체크 [0/1]

Value: | 41/20/8 |
Rolled: | 52 |
Result: | Fail |

Value: | 70/35/14 |
Rolled: | 4 |
Result: | Extreme |

Value: | 50/25/10 |
Rolled: | 63 |
Result: | Fail |

Value: | 54/27/10 |
Rolled: | 50 |
Result: | Success |

Value: | 50/25/10 |
Rolled: | 66 |
Result: | Fail |
: 마리포사, 아인스, 펜리르 산치 -1


모두 방 밖으로 나가나요?


(종종 아인스 뒤에 붙어서 나간다..)


여러분들이 모두 박으로 나오니

어느새 우리가 나온 문은 소리없이 닫혀 있습니다.
그리고 잠겨서 더이상 열리지 않네요.














: >판정의 경우 공개적으로 해주세요!




: >괜찮습니다!


(From ): 복도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옛날 저택의 모습입니다. 눈부신 백열전구 대신 흔들리는 등불이 복도를 희미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From ): 복도의 한쪽 면에는 작은 문이 세 개 있습니다. 각각 생활실, 연구실, 자료실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열어보려 하면, 첫 번째 문을 제외하고는 열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니
(마리포사 머리카락,,,)
...?



이상한 테이프 자국도 보이고.
: 전체 살펴볼까요?

(From ): 첫번째 문은 생활실 문입니다. 몰래 행동할까요?


펜리르 관찰 판정
(From ): gm 롤로 은밀 판정

Value: | 80/40/16 |
Rolled: | 95 |
Result: | Fail |
(눈찌름)
펜리르는 그 이상의 정보는 얻지 못했습니다.







(To GM) rolling 1d100<50
()
4
1 Success

(From ): 달칵, 문이 열립니다. 책상 두 개와 침대 두 개가 있는 방입니다. 마치 기숙사의 2 인실처럼 보입니다. 화장실이 하나 있기에 여기서 급한 볼일은 해결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방이 비워진지는 꽤 오래되었는지 먼지가 좀 쌓여있습니다.
달칵
누군가 문을 열었는지 가까운곳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From ): 어느 책상?

(From ): 책상을 살핀다면 꽤나 오래 전에 쓰인듯한 편지지 한 장을 발견합니다






(From ): 뒷면은 보이는 것이 없습니다.


: 펜리르 관찰 판정


Value: | 80/40/16 |
Rolled: | 42 |
Result: | Success |
(From ): 깔끔하게 이불이 개어진 침대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한 흔적은 없습니다.


: 마리포사 관찰 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1 |
Result: | Critical |
(반짝반짝)
(From ): 두 사람은 베개 밑에 납작한 빨간 돌이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From ): 돌을..?

세 사람은 여전히 복도에 있나요?





(데롱)


(훌쩍...)



: 아인스 관찰 판정




Value: | 80/40/16 |
Rolled: | 22 |
Result: | Hard |

(From ): 평범한 작은 화장실입니다. 변기 안의 물은 오랫동안 고인 듯 불쾌한 냄새가 나고 있지만 오물 냄새는 심하게 나지 않습니다.. 물은 내려가지 않고, 수도에서 물도 나오지 않습니다
마리포사, 아이디어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98 |
Result: | Fail |
(멍..청)
................ (멍.................)
: 마리는 멍합니다.




(From ): (강행 해보자)

Value: | 50/25/10 |
Rolled: | 39 |
Result: | Success |

(From ): 그러고 보니 전혀 배가 고프거나, 잠이 오거나, 목이 마르거나, 화장실에 가고 싶다는 생리적 욕구가 찾아오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어쩌면 이곳에서 평생 살게 되더라도 굶어죽을 일은 없을지도 모르겠어요.




모두 아인스 손에 쥐어진 열쇠를 바라봅니다.
어디에 쓰는 열쇠일까요?





우리가 감히 신의 권위에 도전했기 때문이야.
이걸 맡는 게 아니었어. 살려줘. 싫어.
: 전체 공유하나요?







아니..? (마리포사봄)

생리적 욕구,가 없,어진 기분.. (멍..)



: 판정 가능

Value: | 85/42/17 |
Rolled: | 48 |
Result: | Success |
...흠.

(From ): 마리포사는 돌에 대해서 붉다는 것 외에 알아낼 방법이 없습니다.



그치이...




다..잠,겨있..었어..



(끄덕..)
문, 열어줘.. (아인스쪽에 소리침)





: (결과만 귓속말로 출력되기 때문에, 행동 자체는 귓속말로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쾅,쾅
고요한 저택의 복도에
펜리르가 문을 발로 차는 소리만이 들려옵니다.



(From ): 안에서는 어떠한 소리도 들리지 ㅇ낳습니다.

아인스가 문에 열쇠를 넣고 돌리자,

문이 달칵, 소리를 내며 열립니다


문이 열리자 모두의 눈 앞에 방 안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곳은 실험장비가 잔뜩 있는 연구실 같은 장소로 보이네요.
연구 설비들과 찬장, 실험대가 있습니다.
구석에는 싱크대도 보입니다.
자체적인 발전설비를 두고 있는지
이곳의 전자 설비들은 아직 돌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싱크대 보러갑니다)
: 마리포사 관찰 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45 |
Result: | Success |


(아; 같이)

(From ): 설비 중 하나에 납작하고 소름끼치는 회색 돌이 들어있는 것이 보입니다
마리포사는 무언가 기괴한 느낌이 들어옵니다.

: 산치체크 1/1d3


Value: | 40/20/8 |
Rolled: | 45 |
Result: | Fail |
: 마리포사 -2

(From ): 설비에는 절대 맨손으로 만지면 안 되며, 특수 장갑을 이용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 펜리르 산치체크 [0/1d2]


Value: | 49/24/9 |
Rolled: | 49 |
Result: | Success |
: 산치 -0

아까와 비슷한 돌...?



안 보는 것이 좋겠구나. ..

.... ?
(From ): 같은 돌은 아닌것 같습니다.


: 아인스 관찰 판정



Value: | 80/40/16 |
Rolled: | 6 |
Result: | Extreme |




(From ): 누군가 이미 챙긴것인지 아무것도 놓여있지 않습니다.




: 아인스는 기괴한 느낌이 들어옵니다.


: 산치체크 [1/1d3]



Value: | 49/24/9 |
Rolled: | 42 |
Result: | Success |
: 산치 -1


아까 신화생물용 특수장갑이였던가...
그런게 있어서 일단 챙겼는데.



실험 노트의 목적 이외의 부분은 완전히 악필과 전문용어가 혼합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











이거 들고가?









(자료실 문 열어달라는 표정)


열까요?


철컥

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립니다.
열린 문으로 보이는 풍경은
온 사방에는 책장들이 가득하고
가운데에는 서로 맞대고 잇는 두 개의 책상이 보입니다.
이곳 또한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은것처럼
먼지가 쌓여있습니다.





: 마리포사 관찰 또는 자료조사 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81 |
Result: | Fail |
(씁)
(눈에 힘줘서 강행)

: 아인스 관찰 판정
마리포사 강행

Value: | 75/37/15 |
Rolled: | 18 |
Result: | Hard |
(눈 문질)

: 아인스 관찰 판정해주세요!

Value: | 80/40/16 |
Rolled: | 88 |
Result: | Fail |
(눈침침)

(From ): 책장 사이에서 그나마 가장 최근에 사용된 듯한 책 한 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얇은 책이라 읽는 것엔 오래 걸리지 않아보입니다.

그쪽엔 뭐없어?(펜리르봄


(테이프?)

(From ): 책을 읽으면 주문을 습득합니다.


읽고 나면, 그렇다면 우리 또한 이 괴물에게 끌어당겨져 먹힌 걸까?
라는 그런 생각이
문뜩 들어옵니다.
전체 산치체크 0/1

Value: | 38/19/7 |
Rolled: | 38 |
Result: | Success |

Value: | 49/24/9 |
Rolled: | 96 |
Result: | Fumble |

Value: | 49/24/9 |
Rolled: | 64 |
Result: | Fail |

Value: | 70/35/14 |
Rolled: | 100 |
Result: | Fumble |

Value: | 54/27/10 |
Rolled: | 11 |
Result: | Hard |


: 아인스 -1
펜리르, 레인 -2


: 이어서 펜리르 관찰 또는 자료조사 판정

Value: | 80/40/16 |
Rolled: | 3 |
Result: | Extreme |
(혼미한 와중에 봄..)

나 이거 발견했는데.. (주문서 꿈지락)





: 전체에게 공개하나요?




이걸로 붙히는건가..

노트, 이어진 부분이 있단다. ...




노트의 뒷장을 모두 차근차근 읽어봅니다.
..
그렇다며느
그렇다면
우리도 누군가는 남아야한다는걸까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어옵니다.











: 키류인, 아인스 산치체크 0/1

Value: | 47/23/9 |
Rolled: | 100 |
Result: | Fumble |
(From ): 복도 반대편에는 커다란 문이 하나 보입니다. 문 위에는 크게 EXIT 라고 쓰여있습니다

Value: | 54/27/10 |
Rolled: | 9 |
Result: | Extreme |
: 아인스 -2











(From ): 책장에는 그 주문이 외에는 없어보입니다.

(복도를 다시 살필까)
: 아인스 아이디어 체크


Value: | 85/42/17 |
Rolled: | 3 |
Result: | Extreme |


(오른쪽책상아래.. 밑부분을 다시 보자)

: 마리포사, 아인스 관찰 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14 |
Result: | Extreme |

Value: | 80/40/16 |
Rolled: | 15 |
Result: | Extreme |
(From ): 책상 아래에 에메랄드빛의 납작한 초록색 돌이 있는 것이 보입니다.

(마리포사봄)



(양 손에 돌 듦)
: 전체 아이디어 판정 들어갑니다.

Value: | 50/25/10 |
Rolled: | 5 |
Result: | Extreme |

Value: | 85/42/17 |
Rolled: | 73 |
Result: | Success |

Value: | 70/35/14 |
Rolled: | 87 |
Result: | Fail |

Value: | 70/35/14 |
Rolled: | 37 |
Result: | Success |



Value: | 85/42/17 |
Rolled: | 17 |
Result: | Extreme |
(From ): '다른 사람이 희생하지 않고 살 방법은 정말 없는 걸까?' 라고 생각하고, 무의식중에 자동으로 주변을 흝어봅니다.
레인 제외, 관찰 판정

Value: | 75/37/15 |
Rolled: | 16 |
Result: | Hard |

Value: | 80/40/16 |
Rolled: | 66 |
Result: | Success |

Value: | 85/42/17 |
Rolled: | 91 |
Result: | Fail |

Value: | 80/40/16 |
Rolled: | 30 |
Result: | Hard |
세 사람은 문뜩,
아래가 이상하게 몇 센치미터 정도
떠올라 있는 책장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From ): 아래를 살피거나 만져보면 그곳에 붙어있던 쪽지 하나를 발견합니다.



? 침대 매트리스..





(From ): 침대 아래에서 얻게 되는 퀴퀴하고 낡은 책은 이러한 주문이 적혀있습니다.



(모두에게 보여준다..)












남아야,해..?










모두들 고민에 빠집니다.
누군지 모를,
가까운 인연을 소모하여 나갈것인가
아니면 지금 우리들 중 누군가를 소모하여 나갈것인가
조금, 고민의 시간을 가지는것이 좋겠죠.
이곳에서는 배고픔도, 생리현상도 어떤것도 느껴지지 않으니까요.








: 레인, 아이디어 해볼까요?

Value: | 70/35/14 |
Rolled: | 46 |
Result: | Success |









(From ): 당신은, 당신의 생존을 원하나요? 아니면 친구의 희생. 그것도 아니면 바깥 세계의.. 이름을 모르는 인연을 소모하나요? .. .. 어떤 방법을 당신은 원할까요?








너희들이 그렇게, 돌려,가면서 자기가, 희생된다고 할 바에,주문을 쓰는,게 낫다고 생,각해..?
답도, 나오지, 않,을뿐..더러....
누가 희생된,다고, 답이 나온 것도 아,니잖아 .
.. 현실을 보자 ..




한명을 정하자꾸나.


마음대로 해 ..





가까운 인연이 꼭 좋은 감정을 가진 사람일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

그래도 여기서 누구 하나 잃는건 싷은데... 그,러니까... 마들렌 말대로 해봐도 좋으려나...

.. 미안, 나는 여기서, 남고 싶,지않..아?
넷,이서..결정...해줘.. (손을 꾹 모으고 문지른다)






그치만... 이쪽은 소중한 친구를 확실히 잃게 되는거고
저쪽은 혹시나...하는게 있을지 모르잖아... 이기적인생각 같지만










... 받아줄지, 아닐지는, 너희, 몫..
나는, 죽기 싫고,.. 너희를 잃기, 싫으니까 ....
주문을, 쓰자고, 했..어?


너도 똑같은 생각인가?




모두들 결정 했나요?









(From ): 이름도 들어본 적 없는 생물들과 기괴한 표본들이 가득한 찬장들입니다. 비쩍 말라 표본 통 안에 들어있는 것들은 온통 괴물들, 괴물들, 괴물들! 그 옆에 인간으로 보이는 팔다리나 내장, 뇌, 각막 등도 보입니다.
펜리르에게 내용을 들었으므로, 산치 감소는 없습니다.

주문은 그럼 누가 외울까요?
이 모든것의 죄책감을 떠안을
책임자 말이에요.

주문...

(마리포사봄,,,)







내가 만들게...창조..

: 마리포사 아이디어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75 |
Result: | Fail |
(멍청..)
: 그대로 진행할까요?

: (가능합니다)

Value: | 50/25/10 |
Rolled: | 80 |
Result: | Fail |
(아)
(이마탁)

(봄..)
: 여전히 아무런 생각도 나지 않습니다.
아인스가 대신 아이디어 판정할까요?




Value: | 85/42/17 |
Rolled: | 75 |
Result: | Success |
이거 옮기는거 번거로울거 같으니까
미리 저쪽 문에다 옮겨두고 하는게 어떠냐.












이쪽 문은 인체가 막고,있을거고..
우리는 다시,입에다가 문,을 만들어서..나가는걸까..



문 만들..준비? 하면..될..걸?




금방 만들고 가지 뭐..





(주문을 외워 인체를 만듭니다)
마리포사 마력 -5 / 이성 -3
마리포사는 인체 창조 주문을 사용합니다.
기괴하고 인간답지 않은
흉측한 살덩어리가 나옵니다.
팔다리는 간신히 붙어있고
털은 듬성듬성,
눈은 거의 파묻혀 있는 것도
눈알이 통째로 밖으로 튀어나온 것도 있습니다.
코는 구멍만 나 있으며
입은 녹아 붙은 것 같은 형태입니다.
그 입으로는
갈라지고
쉰 목소리를 내며 끊임없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매우,
고통스러워 보입니다.
마리포사 혼자만 받으므로 개인 산치체크가 있습니다.
산치체크 1/1d3

Value: | 35/17/7 |
Rolled: | 84 |
Result: | Fail |
: 산치 -3

이 끔찍한 형체는 비명에 섞어
가끔 무언가를 말합니다.
전체 듣기 판정

Value: | 55/27/11 |
Rolled: | 48 |
Result: | Success |

Value: | 70/35/14 |
Rolled: | 2 |
Result: | Extreme |

Value: | 70/35/14 |
Rolled: | 26 |
Result: | Hard |

Value: | 90/45/18 |
Rolled: | 79 |
Result: | Success |

Value: | 70/35/14 |
Rolled: | 43 |
Result: | Success |
그 자리에 있던 전체가
비명과 신음소리에 섞여
천천히 당신들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섞여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아는 누군가였던 걸까?
그런 생각이 들고 있지만
이 살덩이 만으로는 존재를 구분할 수 없겠죠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하니까요.











: 레인 이성 -1
마력 -3
반대쪽 문을 살덩이로 막고 있는 동안,
모두들 돌을 테이프로 붙이고
주문을 외웠습니다.
들어온 쪽의 문이 열리고는
집어삼켜지듯 우리는 그곳을 헤쳐 밖으로 나옵니다.
...
깜빡,
깜빡,
눈을 뜨니
모두들.. 원래 파자마 파티를 하던 방이네요.
우리가 떠난 후로 시간도 크게 지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희생되어야 나갈 수 있는 공간이었던 것 같은데..
우리는 다행히 한명도 빠짐없이 전원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적어도 돌아온 우리는 그렇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존재를 잡아먹혀 우리의 기억 속에서
그리고 세상 속에서 사라진 누군가를 뒤로합니다.
그러고보니..
여기는 누구 집이었지?
잠시 생각을 떠올립니다.
rolling 1d5
()
2
2
아.. 여기는,
레인의 집이였지.
우리는 다시 즐겁게 파자마 파티를 이어갑니다.
누군가의 희생을 잊어버린채
[Happy Ending. 전부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이야!]
생존 보상 이성 회복 1d5
KPC 로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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