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og/✘Relation
▶멍멍GO! (2019.01.09) _ 루시어스 클로드
▶ 멍멍GO!
(2019.01.09)
▼아래부터는 시나리오 스포일러입니다.
열람 시 주의 해주세요
Value: | 10/5/2 |
Rolled: | 98 |
Result: | Fumble |
.
.
.
.
.
[멍멍 GO w.피네리아]
당신은 오늘도 평화로운 하루를 지냈습니다.
단 한가지를 빼고 말이죠.
당신의 친구인 루시어스와
사소한 말다툼을 해버린 것입니다.
계기는 정말 사소한 것,
왜 그런 일로 싸움이 났는지
다시 생각해보면 정말 하찮은 일입니다.
그렇게 화해하지 못한 채로 하루를 마치려 하고 있습니다.


Value: | 55/27/11 |
Rolled: | 41 |
Result: | Success |
rolling 1d3
()
2
2
당신은 핸드폰만 미련스럽게 바라보다가
결국 그대로 잠이 듭니다.
.
.
.
깜빡
문득 잠에서 깨어나자
그곳은 당신의 방이 아니었습니다.
그곳은 어느정도로 넓은 통나무 집처럼 보이네요.
당신은 그 중앙에 놓인 소파에 누워있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모습을 살펴보니
..
점프수트 형식의 작업복..?
을 입고있네요.
누가 갈아입힌 걸까요.
낯선 공간에 있는 것도 모자라,
잠에서 덜 깬 것도 있어
조금 혼란스럽습니다.

: >산치체크 [0/1]

Value: | 36/18/7 |
Rolled: | 33 |
Result: | Success |
: >산치 감소 0

당신이 자리레 일어서는 순간
주머니에서 뭔가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살펴보니 쪽지 한 장이 들어있네요.

<메모>----------------------
인간과개는옛날부터친구
그러니까인간의친구는개
그러니까개의친구는인간
친구들끼리사이좋은사이
인간끼리사이안좋다면
인간과개로사이좋은사이
-------------------------------

(쓴 사람 사기 좀 치겠는데? )(허공봄;)
(일단 자리에서 내려와.. 주변을 둘러봅니다..여긴 어디지..?)
통나무 집을 둘러보니
주방
, 소파, 서랍, 책장이 있습니다.그리고 소파와 마주한 곳에
정원으로 나갈 수 있는 유리문이 있고,
그 반대쪽에는 나무문이 하나 나있습니다.
듣기 판정

Value: | 65/32/13 |
Rolled: | 97 |
Result: | Fail |
어디선가 귀를 간질거리는 소리가 들리지만
자세히 들리지는 않네요.

당신이 주방으로 향하자 어디선가 짖는 소리가 들립니다.

(완전 눈 땡그래져서; 짖는 소리 쪽으로 가봅니다..어딘지 알 수 있을까)
: 다시 듣기 판정

Value: | 65/32/13 |
Rolled: | 45 |
Result: | Success |
짖는 소리를 따라서 발걸음을 옮깁니다.
소리는 정원에 인접한 유리문을 마구 할퀴며
안으로 들어오고 싶어하는 듯한 개 한마리에 눈길이 갑니다.
간질거리는 소리는 어쩌면..
이 개가 긁는 소리일지도 모르겠어요.

(...... 유리문..을..열어..준다;)
유리문을 열어주니
검은색 개 한마리가 뛰쳐들어옵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그 개는 당신에게 몹시 친숙하게 굽니다.

은근히 싸웠던 루시어스와 닮아잇는 것 같기도..

.........................
(잠깐 하늘봄)

(킁)

아...뭐지? 뭐....지? (일단 쭈구려앉아봄;)

헥
가까이 다가온 개는

개 목걸이를 달고 있습니다.

(애써 개의 시선을 무시하고...개 목걸이를 확인해본다...)


목걸이를 당신에게 어필합니다!
당신이 목걸이를 확인하자
개목걸이에는 싸웠던 루시어스의 이름이 적혀있네요.
이건 아무래도..

소중한 친구가 개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니까 닮았기도 하고..
왠지 작게 충격이 옵니다.
>산치체크 [1/1d3]

Value: | 36/18/7 |
Rolled: | 51 |
Result: | Fail |
rolling 1d3
()
2
2


그러고도 그는 자꾸만 목줄을 봐달라는듯
당신에게 다시 어필하고 있습니다.

목걸이에는 조금 큰 하트형의 악세사리가 달려있습니다.
겉에 퍼즐처럼 무엇인가를 끼우는듯
패인 곳이 있습니다.
끼울 수 있는 곳은 3개네요.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77 |
Result: | Success |
악세사리를 뒤집자
[
□■
의 증거]라고 쓰여있습니다.
그 밑에는 작게
[주인 :
마리포사 아니마
]라고 적혀있네요.왠지 배덕한 기분입니다.
: >산치체크 [0/1]

???
Value: | 34/17/6 |
Rolled: | 21 |
Result: | Success |
(힐긋......)
...................
...................... ;


말도 안돼.. (현실부정)




에.......... 강아지가 돼서도 남의 뺨 만지는건 달라지질 않네.....
어쩌다 이렇게 된거야 루시... (얼굴 문질문질해줌)

킁

자꾸 코먹어.. (아님)




...어디가..? (같이 일어나서 따라간다)


(소파에 누운거 봄)
... 몸은 언제 씻었어? (봄..)
당신이 자고 있던 소파입니다.
복실복실하네요.

쿠션도 6개가 놓여있습니다.


Value: | 55/27/11 |
Rolled: | 66 |
Result: | Fail |
(쿠션을 뭉개고 누워있다가 일어나서는 하나를 입에 문다)
(앞발로 쿠션을 잡고 으르렁거리며 물어 뜯어)

… …
으아아.... 뭐해... (일단 뺏어봄;)


아알겠어... (놔줌..)




쿠션은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쿠션의 잔해를 치워둔다..)

Value: | 70/35/14 |
Rolled: | 97 |
Result: | Fail |
(망가트린 쿠션 위에 누움)

.........
............. 그게 맘에 들어?

(꼬리 살랑)

그렇게 깔끔떨던 애가 어쩌다 이렇게 됐지.. (..)
(서랍을 본다..)
큰 서랍입니다.
서랍은 몇 칸으로 나뉘어져 있고,
안에는 강아지용 장난감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그외에는 수건과 산책용의 리드, 호루라기도 있네요.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16 |
Result: | Extreme |
서랍을 열다보니
안쪽에 뭔가 걸리는 것이 있습니다.

꺼내보니 노란색의 플라스틱 조각이 나옵니다.
어쩐지.. 루시어스가 하고 있는
목걸이의 악세사리에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루시.. 이리와봐..

Value: | 55/27/11 |
Rolled: | 65 |
Result: | Fail |
(네게 다가가서는 두발로 일어서 서랍장 안을 본다)
(밧줄로 된 장난감을 물고 달려감)

루 루시.... ..... .....
아니 이리와 루시..(ㅋㅋㅋㅋ)


저렇게.. 음..


(..........)
아닌데 ... 아닌데.. (혼란스러움)
맞아..루시가..즐겁다면..
됐어..(웃음..)
(멀리서 노는거 봄......^^)

(헥헥헥헥헥헥헥)

개에 관한 서적이 많이 꽂혀 잇는 책장입니다.
다른 동물에 대한 책도 있네요.


Value: | 60/30/12 |
Rolled: | 82 |
Result: | Fail |
: (ㅋㅋㅋ)
(강행?)

Value: | 60/30/12 |
Rolled: | 78 |
Result: | Fail |
Value: | 10/5/2 |
Rolled: | 7 |
Result: | Success |
:
견종도감
과 동물의 마음
이라는 책 두 권을 찾아냅니다
: `` ● 견종도감----------------------------------------------------------------
토이 푸들
소형견으로 분류된다.
사랑스러운 외견이라 애완용으로 인기가 있다.
수영을 잘한다.
닥스훈트
: 소형견으로 분류된다.
원래는 사냥개로, 토끼 사냥을 하던 종이다.
구덩이를 잘 판다.
웰시코기
중형견으로 분류된다.
영국 왕실에서도 기르고 있다.
: 침착한 목양견.
콜리
중형견으로 분류된다.
활발한 목양견.
다양한 지형을 뛰거나 올라갈 수 있다.
도베르만
: 대형견으로 분류된다.
경계심이 강하고 용감하다.
힘이 강해 경비견으로 일하고 있다.
리트리버
대형견으로 분류된다.
온화하고 애정이 깊으며, 통찰력이 있다.
: 다른 동물과도 잘 지낸다.
------------------------------------------------------------------------------

.... (루시어스를 빤히 본다)


.......................
(책을 탑 덮고는 동물의 마음을 읽어봅니다)
● 동물의 마음------------------------------------------
동물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의 조언이 적혀 있다.
개나 고양이, 심지어 고릴라까지 여러가지 동물에 대한 것이 기재되어 있다
어떤 동물을 찾아볼까?

: 아이디어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59 |
Result: | Fail |
읽어도 전혀 이해를 하지 못했다..



아아아아
안돼 루시... 떽



(우다다닥)

(책 다시 읽음..)
: 재 아이디어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46 |
Result: | Success |
: >이 세션 한정으로 개의 언어 +20의 보너스가 붙습니다

(교감시도해봄;) 루시 이리와...
여기 앉아봐..
(바닥 탁탁 두드림)






탁, 소리와 함께 조각이 맞아들어갑니다.

: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75 |
Result: | Success |
어쩌다가 이렇게 됐어..
당신은 앉아있는 루시어스의 뒤로
책장 사이에 껴있는 메모지가 있다는것을 눈치 챕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책장 사이 메모지를 빼내 봅니다)
<메모>-------------------------------------------------------------------
건전한 정신은 건전한 육체에 깃든다.
……그렇다면, 육체가 바뀌면 정신도 그에 따라서 바뀔까?
사람이 개가 된다면 그 사람의 인간성은 서서히 사라지고 개가 되어가는 것일까?
그 반대는?
사람이 개가 되는 일이 생기지 않으면 알 수 없나……
----------------------------------------------------------------------------------------------------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55 |
Result: | Success |
<메모(뒤)>------------------------------------
과연 정신이 새롭게 만들어진다면, 다시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을 것인가.
--------------------------------------------------------

(루시어스 봄)
.................
지금은..그럼..개? (?)








(소파쪽으로 가 봅니다.. 뭔가 없을까)
보송보송한 소파와 망가진 쿠션 뿐입니다.

(주방쪽으로 가볼까)

아무런 색다를 것이 없는 주방입니다.
하지만 곳곳엔 인간의 식품이 아닌,
개사료와 개껌등이 놓여있네요.

Value: | 55/27/11 |
Rolled: | 70 |
Result: | Fail |
(다리 박박박긁음)


(끄응)

(허름..) 으으으음...... 간식?



(누움)

(우웃... 문질문질 배도 만져줌..)


평소에도 이렇게 애교 떨어주면 얼마나 좋을까.. (맨짐..)
(한참을 문질문질해주다 일어나서.. 간식통을 찾아본다..개껌..)

(고개만 돌려서 쳐다본다)
간식통은 싱크대 위에 올라가있으며
싱크대의 옆쪽에는
메모
가 떨어져있습니다.
<메모>------------------------------
밖의 아이들은 간식을 너무 좋아해.
빨리 사이좋게 되려면, 간식은 효과적인 방법.
-----------------------------------------------


(줄꺼야?)(몸 꿈질)




(몸 돌려서 후다닥 도망감)

아아안할게 (푸핫, 웃음 터져서 입가림)
이리와..루시..

(경계)

..루시이.... (양 팔 벌려봄..)

(코로 어깨 꾹 찌름)

왜..왜애.. 안기는건 싫어?





(시러)

................ (더듬이 축..쳐짐)
알겠어 ... (일단 흔들흔들.. 개껌 눈앞에 보여줌)




손! (손 내밈)

헥



머..멍청해 루시.. (..)





헥헥헥



들리지 않는지 이미 멀리 도망갔습니다.

(주방... 볼거 없을까 딱히..)
: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6 |
Result: | Extreme |
개의 간식을 보관하고 있는 케이스 바닥 근처에서
빨간색의 플라스틱 조각을 발견합니다.

이것도 목걸이 악세사리에 맞을 것 같네요

루시이~
돌아다녀도 영 보이지 않습니다.

(정원 쪽으로 나가봅니다)
정원쪽, 유리문으로 향하니
문은 잠겨있지 않고,
유리문 건너편의 마당에서 대중소형의 다양한 개들이
마구 뛰어놀고 있습니다.

.....................아.. ....
개가 된 루시어스는 밖에 있었는지
검은 열쇠를 물고 돌아오고있네요.

(검은 열쇠 봄) ... 그건 어디서 났어..?

(숨기려다가 들켰는지 후다닥 정원으로 도망감)

어이
어디가
루시!!!!!!! (따라감;)
루시어스를 따라 마당으로 나가니
개 5마리가 달려다니고 있습니다.
왠지 모두 즐거워보이네요.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88 |
Result: | Fail |
Value: | 87/43/17 |
Rolled: | 54 |
Result: | Success |
마당에서 놀고 있는 개들은
모두 목걸이를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놀고있는 개들은
루시어스를 포함하여
토이 푸들, 닥스훈트, 웰시코기, 콜리, 도베르만, 리트리머가 있습니다.

그것보다 루시!!!! (어딨어)


루시어스 클로드 ........................
진짜 개가 되고싶은거야.....................? (심각함)

(다시 집 안으로 후다닥 감)



(...루시 봄)
... ...
어떤 이상한 점도 없는 나무로 만든 문.
잠겨 있습니다.

새까맣게 칠해진 문에는 종이가 붙어있네요.

<종이>---------------------------
"돌아가는 길은 흑과 백 중에서 자유롭게."
"곧바로 나갈 수 있어요, 인간은."
------------------------------------

(종이 뒷면도 살펴봅니다)
<벽보 뒤>------------------------
"개와 함께 나올 때엔 잊어버린 물건이 없는지 확인합시다."
-------------------------------------
문 바로 옆에는

다이얼이 넷으로 나눠져있습니다.

: >문의 다이얼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온 것으로 생각해주세요


지금은 새카맣게 칠해진
EXIT라고 적힌 곳에 맞춰져 있습니다.
>다이얼은 돌아갑니다.
다른 곳은 노란 바탕에 작은 개의 실루엣이 그려진 것,
빨간 바탕에 큰 개의 실루엣이 그려진 것.
파란 바탕에 딱 중간 크기의 개 실루엣이 그려진 것이 있네요.

다이얼을 돌려 다른 곳에 맞추니
문에서 찰칵하는 소리가 나고

잠긴 문이 열립니다.

문은 붉은 색으로 변했네요.
문을 열어보니
그만저만한 넓은 장소에
풀과 바위가 나있고,
밧줄로 엮어 만든 그물 놀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어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14 |
Result: | Hard |
마치 동물원 전시장 같네요.
입구 옆에는 간판이 있습니다.

<간판>--------------------------
찾고 있는 물건은 그가 갖고 있어.
순순히 넘겨줄지는 모르겠지만.
------------------------------------

(루시어스는 들어왔나?




찰칵, 소리와 함께 맞아 들어갑니다.

<간판의 뒤>------------------------------------
※청소부에게※
청소 중에 살해당할 것 같다면 청소용 솔로 맞서면서 신속히 대피하세요.
방어 자세를 취하거나, 가만히 버텨내서는 안됩니다.
---------------------------------------------------------------------

(고개 듦)?
살
살해?
(목 만짐;)
간판 바로 옆에
청소용 솔과 양동이
호스가 있습니다.

(일단....일단..)
(청소용 솔과 양동이를 듭..듭니다)
청소용 솔은 보기보다 무겁고
철심이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타격 1d3+1+db]

문득 안쪽을 보니
고릴라가 있습니다.
떨어져 있어도 충분히 알 수 있을 만큼
기분이 나빠보입니다.
>관찰 판장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78 |
Result: | Success |
손에 무언가 팔찌 같은 것을 끼고 있네요.
거기에는 돌이 꿰어진듯 반짝 빛나고 있습니다.

(청소용 솔 꽉 쥠;)
(그리고보니 아까 쪽지들 다 뒤집어본다..)
(음..) 일단 고릴라씨랑 인사를 하러갈까.. (좀..듬직해짐)
(양동이에 물 조금을 떠넣고.. 고릴라씨한테 갑니다..)
고릴라에게 다가가니
엄청난 기세로 위협을 가합니다.

그 기세가 너무 대단할 정도로 무섭네요.
>산치체크 1/1d3

Value: | 34/17/6 |
Rolled: | 70 |
Result: | Fail |
: >개 [1d3/1d6]

rolling 1d3
()
3
3

Value: | 53/26/10 |
Rolled: | 36 |
Result: | Success |
rolling 1d3
()
2
2



..................... 우.. (주저앉음..)



Value: | 75/37/15 |
Rolled: | 90 |
Result: | Fail |
;
(고릴라 설득 못함)

(음..)(고릴라봄;;)
고릴라는 화가 난듯 자기 가슴을 내려치고 있습니다

Value: | 75/37/15 |
Rolled: | 59 |
Result: | Success |
루시어스가 고릴라를 설득해서

진정시키고 있습니다.
고릴라는 어느정도 진정되었는지
마리에게 화해를 청하하고 있습니다.

아..
네...! (?
(화해시도함;)
고릴라가 마리에게 손을 내밉니다)

(손 잡음..)
작은 인간의 손을 잡고 몇번 흔들던 고릴라는
기분이 좋은지 자신이 끼고있던 팔찌의 보석을 빼내어
루시어스에게 넘겨주네요.
다행이 싸우지않아서 잘됐어요

… (보석은 어떤거지..? 봅니다..)






아냐~


(주움..)
그 보석에는 문자로 보이는 기호가 새겨져 있네요.
>지질학, 오컬트 판정 가능

Value: | 5/2/1 |
Rolled: | 12 |
Result: | Fail |
잘 모르겠네요..
어쩐지 그 모양을 살펴보니
루시어스 목걸이에 달린 악세사리에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디어 판정

Value: | 50/25/10 |
Rolled: | 77 |
Result: | Fail |
맹합니다

Value: | 50/25/10 |
Rolled: | 7 |
Result: | Extreme |
당신이 주운 붉은색 플라스틱과 같은 모양이네요.
둘 중에 가짜가 있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옵니다.



아니..
........
...................................
(갑자기 힘듦)
(스멀스멀 따라감...

헥

(다시 목걸이..)
: 잘만하면 빠질것같네요

: >힘 판정

Value: | 85/42/17 |
Rolled: | 77 |
Result: | Success |
탁, 소리와 함께 안에 끼워둔 플라스틱을 빼내었습니다.

: >재 판정

Value: | 85/42/17 |
Rolled: | 20 |
Result: | Hard |
나머지것도 빼내었습니다.
보석을 회수하고
방을 나오니 다이얼에 있던 대형 견 마크가 사라집니다.

(그럼 붉은 보석을 목걸이에 껴줍니다)
딱 맞아 들어가네요


왕!

(다이얼을 돌려 중형견 마크로 돌립니다)
다이얼을 돌리니 문은 파란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문을 열면 한가로운 정원 풍경이 펼쳐집니다.
눈 앞의 목장에는 검은 털의 새끼 염소가 가득합니다.
목장에 있는 염소들은 가만가만 보니..
보통 염소가 아니네요.
이빨은 드러나있고
복실복실한 털 하나하나가 기묘하게 움직이며 뒤얽힙니다
기분 나쁜 광경에 산치체크
>1/1d3

Value: | 31/15/6 |
Rolled: | 82 |
Result: | Fail |
: >개 [1d3/1d6]

rolling 1d3
()
2
2

Value: | 51/25/10 |
Rolled: | 29 |
Result: | Success |
rolling 1d3
()
2
2

................ 무섭다

근처에는 간판이 서있습니다.

(간판을 봅니다)
<간판>-----------------------------------
찾고 있는 물건은 검은 염소가 몰래 숨겨버렸어
검은 염소들은 반짝반짝 돌으로 노는 걸 좋아해
검은 염소들은 털을 비적비적 만지는 걸 싫어해
----------------------------------------------------

<간판의 뒤>-----------------------------------------
출처: http://mimesam.tistory.com/15 [MIME]
검은 염소는 왕님 친구의 말을 잘들어.
검은 염소를 앞지르려면 뛰어넘는 편이 좋아.
--------------------------------------------------
간판 바로 옆에는
미용실에서 쓰는 바리깡이 놓여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취급 설명서까지 함께 있네요.

이 이발기를 사용하면..
예술(양털깎이)에 35의 보정이 붙습니다

(루시어스 봄)
아.. 정말.. ....


(일단.. 들고 검은 염소한테 갑니다...)

검고 긴 털의 염소들이
빽빽하게 가득 차있습니다.
목장은 자연의 지형을 그대로 살려주어
군데군데 바위가 튀어나온 곳이 있네요.
>관찰 판정

Value: | 87/43/17 |
Rolled: | 22 |
Result: | Hard |
염소가 특히 모여있는 곳에서
무언가 반짝 빛나는 것을 발견합니다.
군데군데 놓인 바위 중 하나가 그 근처에 솟아있네요.
슬슬.. 시작할까요, 마리

.......................
.......................................
(후우... 몸 품...)
: >양털 깎이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90 |
Result: | Fail |
:
Value: | 80/40/16 |
Rolled: | 6 |
Result: | Extreme |
Dam: | 0 |

: 마리는 염소에게 반격을 맞아 3의 타격을 맞았습니다

: 다시 재 도전!

Value: | 40/20/8 |
Rolled: | 3 |
Result: | Extreme |
염소들을 해치고 조금 앞으로 갔습니다
>양털 깎이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44 |
Result: | Fail |
마리는 염소에게 반격을 맞아 3의 데미지를 입고
염소들 밖으로 튕겨져 나옵니다

.............
이런.. 다시 해야할것같아요..

: >:양털깎이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87 |
Result: | Fail |
: 마리는.. [[1d33]만큼 데미지를 입었다..
1

Value: | 40/20/8 |
Rolled: | 90 |
Result: | Fail |
: 마리 2 ..
다시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27 |
Result: | Success |
: >양털 깎이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80 |
Result: | Fail |
: 마리는 다시 튕겨나갑니다
저런 힘내요..

: 2

Value: | 40/20/8 |
Rolled: | 50 |
Result: | Fail |
: 1

Value: | 40/20/8 |
Rolled: | 40 |
Result: | Success |
: >양털깎이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39 |
Result: | Success |
: >양털 깎이 판정

Value: | 40/20/8 |
Rolled: | 54 |
Result: | Fail |
: 튕..
2

난...안돼 루시..
마리의 시야가 까맣게 물들어갑니다.
염소에게 치여서 이렇게 끝나는걸까요
힘든 몸에 눈이 저절로 감겨옵니다.
그리고 깜빡,
다시 눈을 떴을때는
다시 통나무집의 소파입니다.

어쩐지 몸이 가벼운 느낌입니다 ^^!

..................................
..........................................
아...................


......... 루시 이리와봐


친구 잘뒀네... (자화자찬..)


가자.................
(허름..)



(쫄랑쫄랑쫄랑)

Value: | 40/20/8 |
Rolled: | 33 |
Result: | Success |
Value: | 40/20/8 |
Rolled: | 98 |
Result: | Fumble |
: 팅..........

: 3

Value: | 40/20/8 |
Rolled: | 59 |
Result: | Fail |
: 2

Value: | 40/20/8 |
Rolled: | 15 |
Result: | Hard |
Value: | 40/20/8 |
Rolled: | 79 |
Result: | Fail |
: 2

Value: | 40/20/8 |
Rolled: | 48 |
Result: | Fail |
: 2

Value: | 40/20/8 |
Rolled: | 33 |
Result: | Success |
(울고있음) ............우
Value: | 54/27/10 |
Rolled: | 9 |
Result: | Extreme |
Value: | 40/20/8 |
Rolled: | 77 |
Result: | Fail |
: 아..
2

Value: | 40/20/8 |
Rolled: | 58 |
Result: | Fail |
: 3
마리는 다시.. 갑니다..
소파위로요..

(일어남..)
............... 죽겠다 진짜


........하아......... (꾸악..안아주고 다시 감..)
Value: | 40/20/8 |
Rolled: | 14 |
Result: | Hard |
Value: | 40/20/8 |
Rolled: | 32 |
Result: | Success |
Value: | 40/20/8 |
Rolled: | 59 |
Result: | Fail |

rolling 1d3
()
1
1

Value: | 40/20/8 |
Rolled: | 69 |
Result: | Fail |
Value: | 40/20/8 |
Rolled: | 84 |
Result: | Fail |
: =
rolling 1d3
()
3
3

Value: | 40/20/8 |
Rolled: | 84 |
Result: | Fail |
: =
rolling 1d3
()
2
2

Value: | 40/20/8 |
Rolled: | 29 |
Result: | Success |
Value: | 40/20/8 |
Rolled: | 81 |
Result: | Fail |
: =
rolling 1d3
()
3
3

Value: | 40/20/8 |
Rolled: | 98 |
Result: | Fumble |
: =
rolling 1d3
()
1
1

Value: | 40/20/8 |
Rolled: | 51 |
Result: | Fail |
: =
rolling 1d3
()
3
3

Value: | 40/20/8 |
Rolled: | 1 |
Result: | Critical |
마리는 염소가 제일 적은 공간을 파고들어
털을 깎아 돌을 쟁취합니다!
그 보석에는 문자로 보이는 기호가 새겨져있네요.
>지질학, 오컬트 가능

Value: | 5/2/1 |
Rolled: | 86 |
Result: | Fail |

여전히 모르겠네요..

그 모양을 살펴보니
목걸이에 달린 악세사리에 역시 맞을 것 같습니다.

........... 지쳤어..
달칵, 하는 소리와 함께 제대로 맞아 들어갑니다.


루시 아니었으면 이런짓 안해...... (허름..)


방 밖으로 나오면
중형견 마크가 사라져있는것이 보입니다.



(콧등에 쪽) ....촉촉하네...... (그윽..)




문은 노란색 문으로 바뀝니다.

노란 문을 열면 호숫가가 나타납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이상하게 비틀린 나무들이 자라나 있고
7가지 색깔의 그림 물감을
엉망으로 휘저어 놓은 듯한 기분 나쁜 하늘이 펼쳐져 있습니다.
언제까지고 이곳에 오래 머물고 있으면
돌아갈 수 없는 것은 아닐까..
하는 두려움이 문뜩 들어옵니다.
산치체크 [1/1d3]

Value: | 29/14/5 |
Rolled: | 51 |
Result: | Fail |
: 개 [1d3/1d6]

rolling 1d3
()
2
2

Value: | 49/24/9 |
Rolled: | 63 |
Result: | Fail |
rolling 1d6
()
2
2

(간판찾자..)
입구 근처에 간판이 서있습니다.
<간판>---------------------------------
← 보트 선착장
찾고계신 물건은 건너편 해안까지 오세요.
이 호수는 개 전용입니다. 인간은 수영을 삼가해 주십시오.
----------------------------------------------------

<간판의 뒤>-----------------------------
※ 배수 스위치가 있기 때문에 간판 주변에선 구덩이 파기 금지!
※ 인간 반응 센서는 건너편 해안에서 운용 중.
-------------------------------------------------
호수는 옆으로 긴 호수입니다.
바로 옆에 오리 보트가 있습니다.
낡았지만 어떻게든 움직일 것 같습니다.


Value: | 87/43/17 |
Rolled: | 19 |
Result: | Hard |
연안의 일부는 험한 절벽으로 되어 있습니다.
건너편에 가려면 호수를 건너는 편이 빨르 것 같네요.

(오리보트...
(끌고 띄운다..)
: 마리 화이팅..!

: >운전 기능

넌...넌..
넌........... 진짜로..
나가면..
나한테 잘해줘야해 (훌쩍)
Value: | 20/10/4 |
Rolled: | 5 |
Result: | Hard |
마리는 능수능란하게 배를 운전해서
건너편에 도달합니다.
무언가의 스위치와 작은 사당이 있네요.

스위치에는 인간 센서라고 쓰여있으며,
ON에 불이 켜져 있습니다.
OFF로 하면

호수에 인간이 들어가도 파도가 거칠게 치지 않습니다!

(사당쪽으로 걸어가봅니다)(루시는 헤엄쳐왔어?
그렇다!
사당에는 노란 보석으로 만든 조각이 놓여있습니다

: >지질학, 오컬트 판정

Value: | 5/2/1 |
Rolled: | 30 |
Result: | Fail |
Value: | 5/2/1 |
Rolled: | 62 |
Result: | Fail |
오늘도 역시 모르겠다

..돌아갈까 루시




편하게 건너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찰칵, 하며 마지막 조각이 맞춰집니다

방 밖으로 나서니
소형견 실루엣은 사라지고
다이얼의 검은 부분이 하얗게 바뀝니다.
EXIT라고 적혀 잇는 곳 밑에
작게 good boy! 라는 문자가 생겼네요


Value: | 1/0/0 |
Rolled: | 1 |
Result: | Critical |
?
good boy는 해외에서 개를 칭찬할 때 잘 사용하는 말, 이라는 것을 들은 기억이 있습니다

good boy …

(손가락 할짝여줌)

뽀뽀....

(마리 코에 자기 코 문질)

... (꾸악..부비부비) 보들보들...
(그리곤 다이얼을 흰색으로 돌립니다..)
다이얼을 돌리니 문은 흰색으로 바뀝니다

문은 아주 부드럽게 열립니다

안쪽은 흰색 빛만이 보입니다

.....
(곰곰..)
루시 여기 지나갈 수 있어..? (?)




(일단 다 꼈으니까..) ...나갈까....?
(턱 문질문질)


흰색 빛이 당신을 감싸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깜빡
얼마간 눈을 감고 있었을까요?
당신은 자기 방 침대에서 깨어납니다.
친구가 개가 된 기묘한 꿈을 꿨다...
신기한 꿈..
아니 꿈치고는 묘하게 리얼한 기분이네요.
왜 그런 꿈을 꾼거지..?
싸웠던 것이 마음에 걸렸던 걸까요
그렇게 잠시 생각하고 있자면
문득 손에 핸드폰과는 다른 감촉이
하나 더 느껴집니다.

당신의 다른 손에는 개 목걸이가 쥐어져있습니다.
그 목걸이에는 이름이 씌여있지는 않지만
꿈에 나온 개가 했던 목걸이와 흡사합니다.
악세사리를 끼운 보석은 힘차게 빛나고 있습니다.
맞아,
루시어스는 어떻게 된거지?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겠지만..
무사한 걸까요.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것보다는 전화를 걸어보는게 좋겠네요.

신호음이 몇 번 울리고
루시어스 클로드: 여보세요?
전하 너머로 상대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왜인지 긴장했던 어깨의 힘이 풀립니다.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정말로 개가 되어 버린걸까,
조금 불안했던 모양입니다.
루시어스 클로드: 무슨 일 있어?

루시어스 클로드: 뭔가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잠시 말이 없었다) 나도 미안해, 괜히 쓸데없는걸로 싸웠네

루시어스 클로드: 나도 유치하게 그런걸로 화낸건 잘못한거니까.
됐어, 둘 다 잘못한건데
.. .. 아, 그러고보니까.
나 되게 이상한 꿈 꿨어

루시어스 클로드: 내가 개가 된 꿈인데..
네가 주인이더라
이상한 꿈이야
..
같은 꿈을 꾼걸까요?
분명 당신이 꿨던 꿈과
같아 보입니다.
어쩌면 그만큼 친하다는 뜻일지도
모르는 거지만요.
[END 1. BEST END]
시나리오 클리어 AF
충견의 목걸이EX
>KPC에게 채우면 PC의 명령을 들어야만 할 것같은 기분이 든다.
KPC는 정신력 어려움 성공으로 저항 가능
>이것을 드림랜드(꿈 세계)에서 채운다면 이번에 변신한 것과 같은 개로 변신한다
산치 회복 보상
생환 1d6 / 목줄을 가지고 돌아왔다 1d6 / PC의 힘으로 클리어한 방의 수 (2개) x 1d3
' ❥Play Log > ✘Rel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 부탁합니다 (2019.01.17) _ 루시어스 클로드 (0) | 2019.01.17 |
---|---|
▶Bloody shoes (2019.01.14) _ 루시어스 클로드 (0) | 2019.01.14 |
▶숲속의 마녀와 사랑의 묘약 (2019.01.04) _ 루시어스 클로드 (0) | 2019.01.04 |
▶얼음달 (2019.01.03) _ 야닉 아넬 (0) | 2019.01.04 |
▶재판장에선 정숙해주세요! (2019.01.02) _ 레인 드롭스 (0) | 2019.01.02 |